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푸응 다이어트 후기 내돈내산

반응형

다이어트는 평생이라는 말이 있듯이 오늘도 다이어트 후기를 들고 온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늘 다이어트는 부응 다이어트인데요. 이게 광고가 조금 많아야죠. 페북, 인스타에 계속 뜨길래 나도 다이어트해야 하니까 믿져야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주문했어요. 일단 한통 정도 구매했어요. 

이게 엄청나더라고요. 시즌1 제품은 출시 3개월 만에 700포가 팔렸다고 해요.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 그런가 인기가 엄청나네요.

원래는 이 제품(시즌1)인 푸응이었는데 시즌2에서는 복숭아맛에 푸응 다이어트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위 제품인 레몬에는 차전자피가 들어있어 배변활동, 콜레스테롤 개선을 도와준다고 해요.

1일 2회, 1회 1포씩 섭취하면 됩니다.

먹는 방법은 간단해요.

컵에 가루를 넣고 물 200ml 넣고 희석해서 원샷 때려주면 끝입니다.

식전에 먹는 게 좋다고 하니, 점심 먹기 전에 한잔하고 저녁 먹기 전에 한잔 때려주고 자면 될듯해요.

이거 먹으면 화장실 잘 간다던데.

진짜 맞더라구요. 화장실 짱 잘갔습니다.

이거 먹고 점심먹고 왔는데 바로 화장실 갔어요.

변비탈출에 좋은 것 같더라구요?

저는 아직까지 초반이라 몸무게의 큰 변화는 못느꼈어요.

앞으로 꾸준하게 먹다보면, 저거 한통 다 먹고나면 효과가 있겠죠?

다 먹고와서 또 리뷰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