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울산

울산 동구 대왕암 CGV 리클라이너 관람후기

반응형
울산 동구 일산지/ 대왕암

CGV

울산광역시 동구 등대로50

상영관수 : 6관, 412석

주차장 O

리클라이너 관람 후기

솔직히 진짜~ 작았다고 생각이 된다.

주차장은 지하 4층까지 있고

영화관 매표소, 매점은 5층

상영관은 5층과 7층에 있다.

화장실

7층 화장실 없음

6층 메인 화장실

5층 상영관 내 화장실

(여자 화장실 칸이 3칸인가..? 밖에 없음)

매표소는 매점겸 매표소 붙어있고

키오스는 2대가 있다.

6층은 키즈관

팝콘과 콜라

다른 CGV는 행사 제품이 있던데

(미니언즈 세트, 묠니르 세트 등)

여기는 없었다.

새로만든 곳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좋긴 했는데

전체적으로 아담하다는 생각이 물씬

아무래도 대왕암쪽이니까

수요가 그렇게 크지 않을 것이라 그런듯?

일찍 들어갔더니 아무도 없었다.

그래서 한 컷 찰칵 했다.

리클라이너석은 처음이라서 두근두근

가격은 두명 기준 34,000원

1인 17,000원입니다.

나름 중간에 앉았다.

시야는 탁~ 트여서 좋았다.

USB 충전도 가능하다.

단, 선은 가지고 와야함

아래 버튼으로 의자 조절이 가능하다.

다리피고 보니까 좋긴 했는데..

뭐랄까 발냄새 나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너무 다닥다닥 다 붙은 느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