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다이어트 내돈내산

반응형

지방사약 다이어트

오늘은 지방사약 다이어트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방문해서 약을 받을 수도 있지만 택배로도 수령이 가능해서 택배로 받았어요!

상담도 간단하게 폼으로 진행하고 그뒤에 담당하시는 선생님께서 전화오셔서 상세하게 안내해주시고 조율하면 끝입니다!

 

지방사약 가격 확인
반응형

 

카카오톡으로 상담하고 상담 가능 시간 체크하면 전화가 옵니다. 통화하고 결제 어떤 걸로 할건지 확인하고 진행됩니다.

저는 카드로 결제했어요! 통화할 때 뭐 식욕억제제 먹어 본적있는지 증상 등등 확인해주세요!

저는 별다른 부작용같은 것도 없고해서 5단계로 받았어요! 한 중간단계 되는 것 같아요!

카톡으로 주의사항하고 복용 사항 안내해주세요! 물론 전화로도 안내해주시는데, 운전하면서 들어서 생각이 1도 나지않았다고 한다. 카톡으로도 보내주시니 다행입니다!

 

근데 여행간다고 미뤄두고 안먹다보니 좀 띄엄띄엄 먹게되고 이상하게 먹어서 오늘부터는 체크하고 제대로 먹어보려구요! 그래서 저도 보려고 정리해겠습니다!

 

섭취방법

  • 1~2차는 아침, 점심, 저녁으로 약을 먹을 것(식사도 함께)
  • (3~5일)3일동안은 디톡스 기간 반복할 것(아침 굶어도 됨, 점심 밥, 저녁은 야채, 고구마, 계란, 우유, 단백질)
  • 아침, 점심, 저녁식으로 약 섭취
  • 약은 식전 30분~ 1시간전에 복용하고 텀은 최소 4~5시간 정도 복용
  • 약은 하루 2회~ 3회로 복용

뭔가 문제가 있으면 바로 복용 중지 ! ! ! 할 것 ! ! !

저는 내일부터 아침, 점심, 저녁 챙겨 먹으면서 약도 챙겨 먹어봐야겠어요! ! ! 내일부터는 운동도 시작하고 블로그에 하루하루 글을 써볼 생각이에요! ! 그럼 여기까지 입니다! !

 

2023.06.05 - [정보] -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내돈내산 복용법 및 부작용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내돈내산 복용법 및 부작용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내돈내산! 가격은 15만원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비대면으로 택배 구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병원 안가고 받을 수 있었던게 너무 편했다고 합니다. 상담 신청

memomomo.tistory.com

한달 후기도 있으니 한번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