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자동차

자동차 보험 갱신하는 방법(모바일)

반응형

여러분들의 자동차 보험 갱신일은 언제인가요? 저는 2월로 곧 갱신을 해야하는데요. 오늘은 갱신하는 법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너무 간단)

 

우선 저는 DB라서 DB로 들어왔습니다. 타 보험사도 내봤는데 DB가 제일 싸길래 그냥 재갱신하기로 했습니다. 타 보험사 확인, 갱신하는 방법은 비슷하니 그냥 들어가서 이렇게 확인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우선 홈페이지 접속해줍니다. 원래는 인터넷으로 했는데, 접속하니까 이거 깔아라. 저거 깔아라 속 시끄러워서 그냥 휴대폰으로 접속했습니다. 다운할 필요도 없고 그냥 네이버나 구글 검색창에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접속 후에는

 

  • 자동차 소유주 이름
  • 주민번호 앞자리
  • 휴대폰 번호

 

입력해주시고 다음 넘어 가면 됩니다. 재갱신의 경우에는 기존 등록했던 정보들이 그대로 남아있어서 좋더라구요. 블랙박스만 다시 확인해주고 넘어갑니다. 

 

 

운정자 정보를 한번 더 확인하는데요. 저는 저 혼자 타고 다니고, 남자친구가 몰고 다니곤 해서 타인(지정1인)을 넣었습니다. 매번 하루 보험 든다고 전날 12시에 막 보험 드는 것 보단 이거 해놓는게 좋더라구요. 제 보험 기간 끝날 때 까지 같이 몰고 다닐 수 있는 겁니다. 

 

2022.09.22 - [정보/보험] - 운전자 범위 타인 지정 1인 추가 방법(DB손해 보험)

 

운전자 범위 타인 지정 1인 추가 방법(DB손해 보험)

디비 운전자 가족한정 외 타인 1인 지정 https://www.directdb.co.kr/main.do?partner_code=C088 DB손해보험 다이렉트 www.directdb.co.kr 우선 디비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마이페이지->계약변경탭에서 보험계약변

memomomo.tistory.com

몰고 다니는 사람 체크 했으면 다음 버튼 눌러서 넘어가주세요!

 

 

자 그럼 제 보험 갱신료가 나와요. 저는 올해 809,570원이네요. 다행입니다. 작년에 사고 난게 있어서 할증 붙을 줄 알았는데 만나이 때문에 또 내려가고 해서 얼추 작년보단 조금 적게 나오는 것 같네요. 혹시 보험 갱신 기간이 얼마 남지 않으셨다면 한번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