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

[부산 시립미술관] 무라카미 다카시 <무라카미좀비> ~4/16까지

반응형
무라카미 다카시

<무라카 좀비>

 

무라카미 다카시는 일본을 대표하는

팝아트 화가라고 합니다.

 

35일동안 9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했다네요.

두달새에 10만명이 넘었고요.

4/16까지 연장되었다고 합니다.

 

관람료는 무료다
매표 발권 기계에서
그냥 뽑으면 된다
들어갈 때 표를 주면 됨

동영상 촬영은 금지
사진 촬영은 가능하다

미술의 문외한도 즐겁게 관람 가능하다.

1층에 팜플렛도 있으니
들고와서 보면서 보는 것도 좋은 듯

개인적으로 귀여운게 제일 좋았다

귀여운게 많아서 다들 보다가 사진 한컷씩
찰칵찰칵📸 찍어갔다

기괴함이라는 테마
진짜 기괴했다

여기는 좀 기괴하면서도 귀엽고 그런
괴물 모음? 몬스터 모음의 느낌
이름도 다 있고 정교한 느낌이었다
도감도 있어서 신기했다
꼭 게임속에 들어온 느낌이었다

나름 알차게 구경했다

3층에도 뭔가 전시하길래 올라와봤다

느낌만 구경했다

부산에 놀러갈 일 있으면

가기 좋은?

아무래도 무료니까

휘리릭 둘러보기 좋았다.

주차료는 발생하니 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