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

창원 가볼만한 곳 창원 국제사격장 데이트

반응형

창원국제사격장

#창원데이트 #창원가볼만한곳

네비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사림로99번길 63

영업시간 : 매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매달 4번째 일요일은 정기휴무 / 영업 마감시간 30분전까지 발권가능

전화 : 055-712-0725

오늘은 창원 국제사격장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까해요 :)

창원 국제사격장은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창원 국제사격장 방문전에는 꼭 홈페이지에서 휴무일을

확인하고 방문한답니다! 대회나 사격장 사정으로 휴무일때가 종종 있음.

주차하고 올라오면 이렇게 관광사격 매표소가 있어요.

오른쪽편에 있구요.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오면 안내해주시는 분이 있어요!

동의서 체크하고 신분증을 가지고 앞에 주면 됩니다.

뭐할건지 말하시고 결제하면 됩니다.

신분증 필참입니다!

없으면 총 못쏴요.

가격은 참고용 :)

이게 시에서 운영하는거다보니 개인이하는데보다

싸더라구요. 좋아좋아.

공기총도있어서 해봤어요.

공기소총?이겠죠?

총 20발이구요.

10발씩 나눠서 표적지에 쏴요. 표적지도 2개~

솔직히 공기소총은 명예의 전당에 바로 올라와야하는거 아니겠어요~

완전 쉽게 올라와버렸지~

근데 권총사격은 힘들더라구요

몇미터 안되네~ 했는데

들어가서 쏘니 한발 쏘고 아 이거 망했는데?

싶어서 다다다다다 쏜 기억이 나네요.

스크린 소총?도 있어서 쏴봤어요

2천원인가 했던것 같았는데

이것도 재밌었어요. 왜냐? 점수가 잘 나오거든요.

마지막은 산탄총으로 마무리

진짜 많이했네..(많이 썼다)

접시깨기인데요.

일단 전 0접시

ㅋㅋㅋㅋㅋㅋ

같이 갔던 남친 8발, 저는 0발ㅋㅋㅋㅋㅋ

그래도 전 너무 재밌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