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울산

울산 서생면 그릿비 / 울산 가볼만 한 카페 추천

반응형

그릿비 서생점

(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신암해안1길 4)

매일 10:00 - 21:00 / 20:30 라스트오더

주차장은 맡은편에 있다.

여기는 빠르게 가지말고 골목진입하면 천천히가세요!

오른쪽에 파란색으로 그릿비 주차장이라고 표지판이 있어요!

주차장은 진짜 넓어요. 주차장에서 나오는 차가 있을 수 있으니 천천히 진입!

사진에서만 보던 그릿비 건물

무슨 상도 받았다고 적혀있었는데

2022년도에 건축대상을 받았다고 하는데

와보면 받을만 했다싶어요.

빵들이 내 발목을 붙잡아..

다이어트니까 안먹었다.

다이어트니까..

다이어트만 아니었으면 두세개 집어다 먹었을듯

참참 아메리카노는 5,000원으로 싼..? 비싼..? 모르겠군

여기의 최대 볼거리가 아닐까한 시네마뷰

이게뭐지하면서 들어가봤는데

통창이다.

와 진짜 솔직히 여기가 너무 멋졌다.

오늘은 흐렸는데

날씨 좋을 때 오면 참 좋겠다 싶었다.

아니면 비 진짜 많이올때 오던가..ㅎ

앉기에는 여기가 나을 것 같아서

시네마뷰는 포기하고 2층에 앉았다.

언제한번 더 가보고싶은 곳!

부모님 모시고 한번 더 가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