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관련

오버워치, 디바 황금무기 usb 도착!

반응형


오버워치 눈송이 이벤트로 당첨된 디바 황금무기 usb가 어제 드디어 도착했어요! 배송은 한 2주정도 걸렸습니다! 뭔가 어제 삘이 택배가 도착 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집에가니까 도착했더라구요!



집에 가니 오버워치 상자가 두둥! 엄마한테는 뜯지 말아달라고 했어요. 제가 뜯고 싶어서! 상자를 흔들어보니 꽤 묵직 했어요. 빨리 보고싶어서 상자를 뜯었어요!



상자를 까보니 이렇게 귀여운 분홍색 오버워치 통이 나왔어요. 여기도 지체할 틈 없이 까봤습니다.



이렇게 빛깔 좋은 usb가 나왔어요! 디바 황금무기답게 18k 도금으로 되어있어요! 용량은 32GB랍니다!



너무 귀엽죠. 디바의 트레드마크 토끼가 밑에 작게 달려있고, 근데 처음에 좀 놀랐어요 안에 본드가 흘려내렸는지 총구부분이 


usb앞부분인데 안 떨어져서 깜짝 놀랐지만 어떻게 하다보니 빠졌어요. 다행이다^^



이렇게보니 완전 퀄리티 굿이네요. 잘 써야겠어요!


반응형

'게임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리포터 모바일 게임 후기!  (0) 2018.11.20
[오버워치] 눈송이로 디바 18K USB 당첨!  (0) 2018.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