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관련

해리포터 모바일 게임 후기!

반응형


해리포터 모바일 게임(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테리)



유튜브 광고를 볼 때마다 너무 궁금 했었는데, 심심해서 다운로드 해봤어요.



들어가면 이렇게 마녀, 마법사 고를 수 있어요.

남자는 마법사, 여자는 마녀 이렇게 됩니다.



성별을 결정하면 외모를 결정하면 됩니다!



이름은 바꿀 수 있는데 그냥 아무생각없이 오른쪽 클릭만 하다보니까 

이름이 자동으로 들어가버렸습니다! 한글도 되더라구요.



도서와 장비(지팡이)등을 구매하면 되요.

그냥 하라는대로 클릭 클릭만 하면 됩니다.



여기서 책을 사면됩니다! 그냥 클릭클릭만 하면 되요 ㅋㅋㅋㅋ



고퀄리티의 올리벤더 지팡이가-게



맞는 지팡이 고르면 이렇게 환하게 웃습니다 ^^ 하하..



호그와트로 가는 급행열차를 탑니다.



익숙한 연회장, 고퀄리티라고 생각합니다.



기숙사는 한번 결정하면 바꿀 수 없어요!



저는 후플푸프로 결정! 노란색이 너무 귀엽네요.



진행하면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새록새록 합니다.



이 친구는 악역입니다. 사사건건 시비를 틀고 다니는데 

어찌나 열채던지, 아 그리고 여기는 주인공 오빠가 엄청난 사고를 쳐서 퇴학당한 설정이에요.

그래서 전부 주인공을 안좋게 바라봅니다.



스네이프 교수도.. ^-^



게임 다운로드 하는 곳에 평가 하는 란이 있잖아요?

사람들이 과금을 너무 바란다. 뭐 과하게 현질을 바란다.

이런 글이 잇긴 했는데 시작한지 10분 안되서 이런것이 뜨길래

그냥 게임 삭제했어요.. ㅋㅋㅋ


전체적인 총점은 솔직히 심심풀이 삼아서 하기는 좋으나

현금까지 질러가면서 하고 싶은 마음은 전혀 안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