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여름 샌들 추천 / 커플 샌들 추천 / 뉴발란스 샌들

반응형

안녕하세요 :) 굉장히~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요! 오늘은 샌들 추천하려고 오~랜만에 사진 들고 찾아왔습니닷! 

 

 

제목에 썻다싶이 오늘은 여름샌들, 커플샌들! 뉴발란스 샌들 추천드릴라구요!!!!!

 

 

챠란~~~ 저는 흰색, 남자친구는 검은색으로다가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거의 5만원, 49,000원 구매했어요. 10만원 정도네요 ^_^

 

커플템 하나 맞출까 하던 중 여름이다보니 여름 샌들 많이들 신고다니잖아요!? 잘 신겠다 싶어서 뉴발란스로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브랜드가 있으니까 조금 더 고급진 느낌..!

 

뉴발란스 홈페이지에서도 49,000원 판매하네요! (저는 신세계에서 구매했어요)

진짜 심플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이라 남녀노소 잘 어울리고 커플템으로 샌들을 찾고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

발도 편하고 좋아요! 푹신하기도 하구요!

 

저는 다음에는 검은색도 사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