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반떼 cn7 리콜안내 / 제작결함(안전벨트)

반응형

어느날 문자가 와서 확인해보니

현대자동차에서 온 문자였다.

리콜 안내 문자메시지!

위 문자와 함께 아래 고객통지문이 첨부되어있었다.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600-6000

혹시 문자가 안왔다 하는 사람은 연락해서 물어보기!

대충 읽어보니

 

안전벨트 결함이라는 것!

나는 해당사항이 되는건가? 하면서

읽어보니

사고가 나면 앞좌석 안전벨트 결함으로

뒷좌석에 사람이 타고 있을때 상해를 입힐 수 있다는것

대충 그런 내용인 것 같았다.

문자를 받았다고 다 가능한게 아니니까

문자에 대상인지 아닌지 확인하는게 있어서 

일단 들어가서 확인해봤다.

보니까 저는 리콜에 해당되더라고요!

7월 22일부터 가능하다고하니

이후에 입고 시켜서 자동차 점검도 싹 받고

엔진오일도 갈아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