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홍대/맛집] 스테이크가 맛있는집, 비스트로 주라

반응형



비스트로주라





오늘은 비스트로 주라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친구들과 서울여행에 갔을 때 맛집이라고 해서 지도 켜서 열심히 찾아간 곳입니다. 서울은 넓었고, 맛집도 많았습니다. 저는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가서 다행히도 기다리는 거 없이 바로 들어가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겨울에 서울을 갔었는데 상상도 할 수 없는 영하권에 들어가서 밖으로 나가고 돌아다니는 게 너무 힘들었습니다. 손을 꺼내놓고 다니면 냉동고에 손 넣고 있는 그런 기분이었어요. 얼마나 추웠냐면 서울에서 울산에 오니까 이 정도면 따뜻한 정도라며 외투 안 입고 돌아다닐 정도였어요. 그만큼 너무 추워요. 평상시에는 대기할 만큼 소문난 맛집이라서 타이밍이 안 맞으면 조금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어요. 그렇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을 만큼 맛있습니다.




위치는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3길 18-7, 홍대 서교초등학교 바로 뒤편입니다. 서교초등학교만 찾으셨다면 금방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비스트로 주라 왼쪽에는 대기 장소가 있어서 대기자 명단에 성함과 인원을 적어주시고 순번을 기다려주시면 돼요. (대기자 호명 시 안 계시면 맨 뒤 순번으로 넘어가니 주의해주세요. 영업시간은 점심시간: 11:30~15:00 (마지막 주문 시간은 14:15),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저녁 시간: 17:00~22:00 (마지막 주문 시간은 20:00) 비스트로 주라는 예약이 불가하며, 준비된 재료가 모두 소진될 시에는 일찍 마감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라고 적혀있네요. 참고하실 점은 레스토랑 규모가 작아요. 15명 정도 들어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바로 들어와서 주문했습니다. 주문 뒤에는 간단한 밥과 국이 나와요. 국이 아주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부챗살 스테이크 정식과 스테이크 크림파스타입니다. 저는 점심에 가서 부챗살 스테이크 정식을 점심 특가로 먹었어요. 부챗살 9,900원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13,000원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버터갈릭 프라이 7,000원입니다. 아주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부채살 스테이크



부챗살 스테이크입니다. 같이 나온 샐러드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고기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식감도 좋아요.




*스테이크 크림파스타




꾸덕꾸덕한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입니다. 가끔 그런 날이 있잖아요. 꾸덕한 크림 파스타를 먹고 싶은 날, 그런 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히 진한 맛이 느껴집니다. 파스타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고, 고기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버터갈릭 프라이





버터갈릭 프라이입니다. ★★★★★ 이건 진짜 혁명의 맛이었습니다. 표현이 과한 것도 있지만, 진짜 제가 여태 먹었던 것 중 최고입니다. 지금도 당연 1순위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이건 가시면 꼭 드셔 보세요.





다음에 홍대에 가면 또 들리고 싶은 곳입니다. 가격도 좋고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다른 분들께도 추천해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