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울산/맛집] 승리라멘으로 유명한, 아오리의 행방불명(아오리라멘)

반응형


아오리의 행방불명, 아오리 라멘









울산에도 드디어 아오리라멘이 생겼습니다. (위치는 울산 남구 삼산동 멋진 녀석들 바로 위입니다) 일본의 이치란 라멘과 비슷하다고 주변에서 이야기하더라고요. 그렇지만, 아오리라멘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빅뱅의 승리라멘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자리는 혼자서 먹을 수 있는 1인석여러 명이 함께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석이 있었습니다. 저는 친구와 함께 와서 1인석에 착석한 뒤 바로 주문서를 받아보았습니다. (위에 보시면 가방이나 외투를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따로 있어요) 마늘과 파는 본인 기호에 따라 넣고 소스는 기본으로 넣고 아오리라멘 토핑 5가지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아직 일본 이치란 라멘에 가보지 않아서, 주문서를 받아보고 어떻게 체크해야 할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직원분께 어떻게 먹어야 제일 맛있는지 추천받아서 주문서를 작성했습니다. (아오리라멘 lite 9,000원 - 토핑 2가지 차슈, 파) (아오리라멘 10,000원 - 토핑 5가지 차슈, 이치타마고, 파, 김, 멘마) 가격, 토핑 참고해주세요. 물은 테이블에 비치되어있습니다.











주문을 끝내고 15분 정도 기다리니까 라멘이 바로 나왔습니다. 개업하고 하루? 이틀 있다가 가서 그런지 저녁 시간인데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금방금방 나온 거 같아요. 지금은 대기도 있는 거로 알아요. 며칠 전에 볼일 보러 삼산동에 갔다가 아오리라멘앞에 사람들 줄 서 있는걸 보고 아오리라멘의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사진을 찍고 라멘을 한입 먹어봤는데 맛은 적당히 짭조름했던 것 같았습니다. 가볍게 한 끼 먹기 좋았던 거 같아요.



들어올 때는 보지 못했는데, 계산하려고 계산대 쪽에 가니까 계산대 옆에 아오리로 보이는 캐릭터의 상품을 팔고, 그 옆에는 빅뱅 승리의 싸인 CD가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빅뱅 승리 팬이신 분들은 구경하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일본라멘 생각날 때 한 번씩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