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

오사카 난바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는 방법 및 팁

반응형





오사카 난바역에서 유니버셜 가는 방법 



오사카 난바역에서 유니버셜로 가는 방법은 제일 많이 이용하시는 1번 한신선 이용이 있습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이 방법을 이용합니다. 오사카 난바역에서 JR니시쿠조역 그리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니다. 우선 환승을 1회만 하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용은 한신선 니시쿠조역까지의 요금 200엔+JR 요금 160엔 총 360엔입니다. 2번 JR 노선 이용, JR 난바역에서-> JR 이마미야역(또는 신이마미야역)-> JR 니시쿠조역-> 유니버셜 스튜디오 이 방법의 경우에는 다른 노선이 탈 일이 없어 JR 요금 180엔만 내면 됩니다. 난바역에 도착하셔서 우선 표를 끊어야합니다. 표는 영어 혹은 일본어로 표기가 되어있으며, 잘 모르겠다라는 생각이 드시면 주저하지마시고 역무원을 찾으세요. 난바역에는 워낙 여행객들이 넘쳐나다보니까 표 끊는 곳에 역무원들이 다 있더라고요. 그중에는 한국어도 가능한 역무원분도 있으니까 주저말고 모르겠다 하시면 물어보세요. 친절하고 잘 가르쳐 줍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작은 팁



첫번째, 오픈시간보다 1시간 정도 일찍 가는 겁니다. (오픈시간은 보통 8시 30분, 9시, 9시30분입니다. 날짜별로 시간이 다르게 때문에 홈페이지에 확인을 해보셔야합니다. 퍼레이드도 매일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오픈시간 확인하면서 퍼레이드 날짜도 확인하세요)

두번째, 일기예보는 꼭 확인하고 가기

세번째, 입장 할 때, 지도와 공연시간 팜플렛 챙겨서 들어가기 

네번째, TAX FREE 유니버셜 스튜디오 텍스프리는 출구 근처에 있습니다. 기념품 등을 구매하셨다면 꼭 텍스프리 받고 가세요. 기념품 5천엔 이상을 사면 가능합니다. (세금포함 5400엔) 여권 챙겨가셔야 가능합니다. 먹는 건 따로 안되고, 기념품 영수증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주 작은 팁으로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안에는 포토존이 여러군데 있습니다. 사진을 찍고 사진 확인 후 구매를 안하셔도 관계 없습니다. 카메라로 한번 찍어서 인화를 한 후에 보여주고 구매의사를 확인해주시는데 안사겠다고 하면 알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핸드폰으로도 찍어주시니까 포토존에서 사진 찍는 걸 추천드려요. 사진은 잘나오면 사시면 되고, 이상하게 나왔다면 구매를 안하셔도 무방해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TAX Free 면세 받을 시 알아야하는 정보



- 소모품, 일반 물품, 총 금액 5,000엔 이상(세금포함 5,400엔)

- 각종 스튜디오 패스, 익스프레스 패스, 푸드, 팝콘 상자 등의 스베니아 아이템, 포토 서비스, 우표, 홈 딜리버리, 사죽 상품 등 제외

- 일반 물품과 소모품은 함께 계산 불가

- 파크 내 숍에서 같은 날 구매한 물건에 한정

- 소모품은 개봉할 수 없도록 포장 됩니다. 

 

* 면세 카운터에 제시 할 것 

- 본인의 여권(여권 복사본, 신분증 불가)

- 모든 구매 영수증과 구매한 모든 상품

- 구매 영수증과 상품이 둘다 있어야만 면세 대상




즐거운 여행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