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후기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재개봉 4DX 2D를 보고오다!

반응형

​​​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재개봉을 했다. 그래서 친구랑 보고왔다. 해리포터는 사랑이기 때문에... 친구한테 들어보니 다른 지역은 자리가 없어서 예매를 못한다고 한다. 하지만 울산은 바로 예매가 가능해서 바로 보러왔다.





이미 수십번은 더 본 것 같은 마법사의 돌이지만, 스크린으로 재개봉을 한다니 안볼 수 가 없었고, 너무 보고싶었다. 결론은 대만족이었다.





이건 포토티켓이다. 해리포터를 보는 기념으로 마법사의 돌로 포토티켓을 뽑았다. 의미도 있고 너무 좋았다. 개인적으로 재개봉하는거면 마법사의 돌 포스터도 같이 배부 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던 개인적인 바램도 있었다.


큰 화면으로 보는 해리포터는 감동이었다. 보고있자니 원작도 막 보고싶어졌다. 해리포터는 책으로 읽은적은 한번도 없었는데 책을 찾아봐야겠다.


결론:대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