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후기

영화 기생충 후기 줄거리 손익분기점

반응형

영화 기생충 후기 / 영화 기생충 줄거리


다음 영화

 

행복은 나눌수록 커지잖아요.

 

 

5월 30일 개봉한 영화 기생충을

보고왔습니다.

 

 

사실 영화 기생충을 볼 생각은

없었어요. 영화 자체가 암울할 것 같고

심오한 그런 영화일 것 같은 느낌이

제목부터 들기 때문에

(저는 하하호호 웃을 수 있는 개그 영화가 취향)

안볼려고 했으나 결국 보게되었습니다.

 

 

다음 영화

 

영화 기생충의 줄거리는

 

전원백수로 살 길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송강호) 가족. 장남 기우(최우식)에게

명문대생 친구가 연결시켜 준 고액 과외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공식 줄거리 입니다.

 

 

장남 기우(최우식)가 박사장(이선균)

집으로 들어가 박사장(이선균)의 딸 다예(현승민)

과외 선생으로 들어가면서 시작됩니다.

그리고 가족들 한명씩 집으로 불러 드립니다.

동생 기정(박소담)은 다송(정현준)의 미술 선생님으로

아버지인 기택(송강호)는 운전수, 어머니인 충숙(장혜진)은

가정부로 그렇게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다음 영화

 

영화를 보기전에 주의해야할 점은

이 영화는 15세 이상관람가 입니다.

하지만, 야한장면이 있습니다.

(가족과 보면 조금 민망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다소 잔인한 장면도 있어요.

 

영화는 솔직히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심오했고, 생각해야하고 그런 영화

였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그냥 아무생각 없이 웃기고

재밌고 그런 영화를 좋아하거든요.

 

댓글들도 다 읽어보면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가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

 

+ 영화 기생충 손익분기점이 약 370만이었는데

손익분기점을 돌파하고 이제 400만이 바로

앞이라고 하네요! 역시 파급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