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생 정보통 맛집오늘방송 멸치쌈밥 순두부 위치

반응형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전복멸치쌈밥정식>

전복멸치쌈밥정식 <란이식당>

 

업체사진

경남 사천시 사천대로 726 1층 106호 107호

 

 

매월 첫째주 셋째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매일 9시~21시까지 (제로페이 사용가능)

 

 

신축건물로 깔끔해서 위생적이라고 합니다!

전복멸치쌈밥정식(2인이상) 15,000원 / 갈치조림 15,000원 / 영양갈비탕 11,000원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전복멸치쌈밥정식과 갈치조림이 잘나간다고 합니다!

 

 

멸치쌈밥이라서 비릴수도 있지않을까? 했는데

후기들을 찾아보니 비리지도 않고 담백한게

맛있다고 합니다!

 

 

차들고 다니다보면 주차장이 참 중요하다라고

느낄때가 많은데 여기는 주차장도 널찍해서

주차하기 좋다고 합니다~!!

 

 

근처로 갈 일이 있으면, 들려서 먹어보고싶네요! 

 

 

 

 

대동 맛 지도 <강원도 강릉시>

망치순두부 & 비지전 <초당콩마을>

 

업체사진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116 

 

 

여기 도로명 주소가 너무 귀엽지않나요?

초당순두부길ㅋㅋㅋㅋㅋㅋㅋ

초당순두부길 마을 입구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단체 손님 받기도 좋네요!

매장이 넓어요!

 

 

제일 인기있는게 망치순두부라고 하네요!?

화끈한 불맛이 나는 짬뽕이 드시고싶으면

짬뽕순두부가 좋다고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7시~ 오후 7시라고 합니다 ^^!

 

 

주차하기에도 편하고 회전율이 좋아서 좋다고 하네요!

 

기회가 된다면 둘다 가보고싶네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