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하드렌즈 가격과 수명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것은 바로 하드렌즈입니다. 저는 시력이 너무 안 좋은 데다가 난시가 심해서 하드렌즈를 착용하고 있어요. 벌써 5년 정도 넘은 것 같네요. 하드렌즈가 난시교정에는 진짜 짱이라고 이야기드리고 싶네요.

 

렌즈는 하드렌즈와 소프트렌즈가 있죠? 하드렌즈는 소프트렌즈에 비해 가격이 조금 있는 편에 속하는데요. 수명 대비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이됩니다. 

 

하드렌즈는 대부분 비싸다는 인식이 있는데요. 요즘은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닌것 같아요. 안경점도 늘어나고 하드랜드 같은 경우에도 요즘은 많이 끼다 보니 수요가 많아져 공급도 많아졌다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하드렌즈 끼기전만해도 하드렌즈 하면 비싸다. 싸게는 20만 원~ 이 정도였는데요. 요즘은 10만 원짜리도 잘 나오더라고요. 특히 할인 같은 것도 많이 하고요.

반응형

 

제가 살고 있는 울산 지역에는 으뜸 50 안경이라는 곳이 있는데, 저는 여기서 하드렌즈를 구매했어요. 회사마다 다르긴 한데 적당하게 중간정도 하는 하드렌즈가 한 10만 원 정도 하더라고요.

 

구매하시기 전에 검색 한번 해보시고 전화해서 하드렌즈 대략적 가격에 대해 문의하시면 될 것 같아요.

 

수명은 단백질 관리만 잘 하시면 2년도 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실제로 제가 2년정도 사용했어요. 단백질이라고 렌즈를 끼고 있다보면 뿌옇게 보일 때가 있는데 이게 단백질이 낀거랍니다. 처음엔 단백질 제거제 쓰고 해봤는데, 그냥 버리는고 새로 사는게 속 편하더라고요.

 

하드렌즈를 2년 이상 낄 수 있는 것도 중간에 시력이 나빠지긴 했으나, 난시교정 등 교정이 되다보니 시력이 내려갔음에도 불편함을 거의 못느끼겠더라구요. 솔직히 단백질 아니었으면 더 끼고 다녔을 것 같아요.

 

하지만 너무 길게 끼는 것도 좋지는 않을 수 있을 것 같으니, 1년에 한번씩은 바꾸는게 좋을 것 같네요.

길게 길게 끼는 방법은 세척 꾸준하게 하시고, 깨거나 잃어버리지만 않으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